[FETV=장명희 기자] ㈜라이프펫이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라이프펫’을 론칭함에 따라 강아지들과 고양이들이 자주 앓는 질병에 초점을 맞춰 개발한 영양제 7종도 함께 출시한다.
라이프펫은 강아지 영양제 5종 ▲라이프펫 프로바이오틱스 ▲라이프펫 조인트 ▲라이프펫 아이즈 ▲라이프펫 스킨케어 ▲라이프펫 브레스, 고양이 영양제 2종 ▲라이프펫 브레스&헤어볼 ▲라이프펫 유리나리를 첫 번째 라인업으로 준비했다.
라이프펫 영양제는 영양 성분의 흡수율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 브랜드 전 제품에 간 보호 성분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반려동물들에게 급여하기 쉽도록 천연향미제로 기호성을 높였으며, 소형견이나 노견들도 편하게 먹일 수 있도록 말랑하고 촉촉한 제형을 채택했다.
라이프펫 박천용 대표는 “현재 국내에서는 동물의 경우 의약품, 의약외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과 같은 구분이 없어 동물용 의약품 외 모든 제품은 사료관리법에 의해 사료(가축 기준)로 분류되고 있다. 아직 미흡한 제도적 기반으로 불안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라이프펫은 반려동물들의 증상 개선이 입증된 원료로 엄선하여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라이프펫은 반려동물들이 오랫동안 건강한 삶을 공유할 수 있는 라이프 브랜드가 되고자 하며, 첫 라인업인 반려동물 영양제를 시작으로 뷰티 및 라이프 제품까지 다양하게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라이프펫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전 제품 30% 할인과 랜덤 샘플 1종 및 노즈워크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쿠팡, 11번가, SSG몰, CJ몰, Hmall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팝업스토어 행사를 통해서도 소비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