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꿈비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가 9월 한 달 동안 진행 중인 ‘1+1+1 기부 동행 프로젝트’를 통해 스쿠스쿠 고보습크림 150ml’ 기부 수량이 품절됐다고 밝혔다.
기부 프로젝트 시작 하루 만에 완판 되었던 ‘스쿠스쿠 로션’ 이후 두 번째 품절이다. 이번에 완판된 스쿠스쿠 고보습크림은 유기농 성분으로 국제 인증이 완료된 안심 보습크림으로, 특허 받은 유기농 리포좀 공법으로 피부 각질 10층까지 보습을 채워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1+1+1 기부 동행 프로젝트’는 오가닉그라운드와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 대한한부모협회 ‘도담도담’, ‘구세군희망나누미’가 함께하는 행사로 고객이 동참하는 착한 나눔 캠페인이다.
오가닉그라운드 인기 제품 5종 ▲스쿠스쿠 로션 ▲탑투토워시 ▲캐터스 수딩크림 ▲스쿠스쿠 고보습크림 ▲스쿠스쿠 오일 중 ‘1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더 받을 수 있고 1개는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객의 구매를 통해 모인 제품은 추후 지파운데이션, 도담도담, 구세군희망나누미를 통해 한부모 가정, 조손 가정 등에 기부할 계획이다.
캠페인 판매건수 1만건을 달성하며 인기몰이 중인 ‘기부 동행 프로젝트 1+1+1’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오가닉그라운드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