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은 지난 17일 부산지역 고객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현장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 흥국생명]](http://www.fetv.co.kr/data/photos/20240625/art_17186684140748_1e40c9.jpg)
[FETV=장기영 기자] 흥국생명은 지난 17일 부산지역 고객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현장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흥국생명은 이날 간담회를 통해 기존 상품 개선 방안과 신상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청취했다. 모바일 창구 등 비대면 서비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방안도 제시됐다.
흥국생명은 부산을 시작으로 지방 거점지역을 순회하며 현장간담회를 진행하고, 고객들의 의견을 실제 상품,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예정이다.
오세일 흥국생명 소비자보호실장은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