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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스피싱 막아라”…한화생명, 소비자 보호 실천 결의

 

[FETV=장기영 기자] 한화생명이 고객들의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에 팔을 걷어붙였다.

 

한화생명은 지난 14일 경기 용인시 소재 연수원인 라이프파크에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임직원들은 소비자 권익 보호가 최우선 가치라는 인식 아래 고객의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한 실천 의지를 다졌다.

 

특히 급증하고 있는 보이스피싱 피해 사례와 근절 대책을 공유하고, 피해 예방 활동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한화생명 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 조현호 상무는 “모든 고객이 안전한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등을 통한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