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고품질 소고기 무한리필 ‘카우카우’가 수입육 유통 전문 본사의 원가절감시스템과 인건비 절감을 위한 셀프운영 노하우로 창업 안정성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무한리필 고깃집이라고 하면 대부분 값이 저렴하고 품질이 떨어지는 돼지고기 위주의 메뉴를 떠올린다. ‘카우카우’의 경우 많이 팔고 많이 남는 성공운영 시스템을 추구한다. 무한리필집에 소고기를 적용한 것도 놀랍지만, 고품질의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면서 고객들은 두 번 놀라게 된다.
카우카우가 고품질의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20년 전통의 수입육 유통 전문기업이기에 가능하다.
이에 카우카우는 줄 서서 먹는 무한리필 소고기 집으로 통한다. 고객층의 범위가 넓고 선호도가 높아질수록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을 기록하고 있다.
예비 창업자는 물론, 업종변경 창업을 준비하는 기존 자영업자들도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다. 특히 카우카우는 고품질 소고기 무한리필집을 추구하지만 운영 부담이 낮고 창업 안정성이 높다는 특징을 가진다.
무한리필 고깃집이다 보니, ALL셀프시스템을 적용해 직원(인력) 구인과 운용을 최소화 하면서 운영 편의성이 확보되는 한편 인건비 부담도 줄일 수 있다.
또한 대량 구매를 통해 365일 안정적인 물류 공급이 이뤄진다. ‘카우카우’의 남다른 소고기 무한리필집 운영 전략 및 시스템, 수익성을 통해서 창업 상담 문의 역시 꾸준하게 증가하는 상황이다.
카우카우의 관계자는 “고품질 소고기 무한리필집의 콘셉트를 선보이면서 많이 팔고 많이 남기는 전략 덕분에 고객 유입이 꾸준하다. 이를 통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은 창업자들의 관심으로 연결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든 운영이 셀프 시스템으로 진행되고 물류 편의성까지 높아 운영 편의성은 물론, 인건비 부담도 줄어든다. 이를 통해 ‘카우카우’를 향한 창업자들의 관심은 더욱 늘어나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