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 ‘라라코스트’가 2024년을 맞아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라코스트가 선보이는 이번 신메뉴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메뉴를 찾고 즐길 수 있도록 ‘Let’s Find Your Taste’ 콘셉트의 신메뉴를 5종 출시한다.
라라코스트 신메뉴 5종은 ‘가지 튀김 오븐 파스타’, ‘크림 포테이토 리가토니’, ’페퍼로니 라이트 크림 파스타’, ‘트러플 머쉬룸 피자’, ’콰트로 피자’로 이뤄졌으며, 컴백 메뉴인 ‘감바스 토마토 파스타’와 ‘스테이크 피자’는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2024년 재출시를 결정해 선보임에 따라 기존 고객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라코스트 안영진 대표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의견을 반영하여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신메뉴들로 선보이게 됐다”며 “계속되는 고물가와 고금리 속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더 많은 소비자가 라라코스트를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라코스트는 해외 로열티 지급이 없는 순수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프랜차이즈로, 1월 침산점, 2월 세종나성점, 전라도 광주점 오픈을 시작으로 2024년에도 전국 확장세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