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주)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이 3개월 앞으로 다가온 2024학년도 대학편입 대비 10월 종합반, 단과 개강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김영편입 종합반의 10월 개강 주중반은 10월 2일(월), 주말반은 10월 7일(토) 각각 개강할 예정이다. 3개월 앞으로 다가온 2024학년도 대학편입에 대비하고 남은 하반기 동안 실전 감각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취약점 파악과 고난도 문제 훈련이 가능한 실전 문제풀이를 진행하며, 총정리를 통한 최종 점검을 위해 대학별/유형별 기출 및 예상 문제 풀이를 진행하는 실전 커리큘럼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종합반 수강생을 위한 전략적인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맞춤 특강과 기출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별 핵심 유형을 정복할 수 있으며, 유형별 모의고사를 실시해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다. 자소서 및 학업계획서 첨삭과 논술 최종 점검, 면접 및 전공 자료 제공 등을 통해 영어, 수학 외 전형과 2단계 전형도 준비할 수 있다.
더불어 김영편입이 축적한 빅데이터에 기반해 최신 입시 정보를 제공하고, 1:1 맞춤 학습 전략 및 지원 전략 수립, 합격 가능성 예측 등의 최종 입시 관리 서비스를 지원해 준다.
10월 개강 단과는 오는 10월 2일(월) 개강 예정으로 주요 학교 기출문제부터 교수님이 직접 만든 모의고사 및 예상 문제까지 지금까지 자기 실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PRE-FINAL 과정이다.
편입 전형과 출제 경향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여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콘텐츠와 솔루션을 제시하며, 단과만의 관리 시스템을 통해 취약 부분을 집중 보완해 최상위권 선점을 돕는다.
최신 기출을 반영해 매년 신규 제작하는 자체 교재와 꾸준한 문제 개발, 편입 모의고사&편입 전문 교재 등 교수별 전문 콘텐츠를 제공하며, 단과별, 수준별, 단계별 전문 강좌를 개설해 맞춤 교육을 제공한다. 성적 향상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교수 책임 담임제와 각종 테스트, 라이브 강좌 및 복습 인강 등을 지원하며, 서류/면접 2단계 전형을 위한 관리도 제공한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10월 개강 종합반&단과에서는 편입시험 D-3개월에 최적화한 커리큘럼과 관리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수강료 할인 등 수강생들을 위한 다양한 수강 지원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남은 기간 김영편입과 함께 성적 향상에 집중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영편입 종합반&단과의 자세한 10월 개강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