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팔도 맛집 컨셉의 밀키트 프랜차이즈 바로한끼에서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메뉴는 ‘광주 애호박고추장찌개’, ‘천안 민물새우매운탕’이다. 광주 애호박고추장찌개는 푸짐한 국내산 돼지고기와 애호박이 들어가 얼큰하고 깊은 맛을 내는 전라도 지방 음식이고, ‘천안 민물새우매운탕’은 국내산 민물 새우가 들어가 깊은 감칠맛이 특징이다.
바로한끼 관계자는 "2종 모두 높은 퀄리티로 출시되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선한 메뉴를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로한끼는 외식 전문기업 '미설렘'에서 런칭한 밀키트 브랜드로, 팔도의 맛집 메뉴를 모아 밀키트화 런칭한 브랜드이다. 무인이 아닌 유인 판매를 통해 고객 대면 판매를 하고 있어 식자재 로스 감소와 매출 극대화를 하여 기존 밀키트 브랜드의 약점을 최소화한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