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글로벌 헬스&뷰티 화장품 전문 ㈜본느(대표 임성기)의 자연주의 비건 브랜드 ‘포레스트힐’이 자사 대표 제품인 ‘비건 클렌저’의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 2019년 첫 선보인 이후 하루에 1천 개씩 팔린 이 제품은 ‘반죽 클렌저’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홈쇼핑 대란을 연 시즌1 제품부터 현재 업그레이드된 시즌2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국비건인증원 공식 인증 제품으로 완성한 숨쉬는 반죽제형이 진한 메이크업을 이중 세안 없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해주는 약산성 팩 클렌저이다.
특히 비건 클렌저에는 그린 포레바이옴(GREEN FOREBIOME)이 10,000ppm 이상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100% 제주산 식물원료를 100시간 저온 숙성과정으로 고스란히 담아낸 포레스트힐만의 독점 원료이다. 또한 정제수 대신 피톤치드가 풍부하게 함유된 제주산 편백수도 함유되어 삼림욕을 하는 듯한 효과를 세안과 동시에 느껴볼 수 있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데일리 클렌저와 팩으로 활용 가능하며 클렌저 도포 후 3초 내에 올라오는 초미세 거품에 물을 묻혀 롤링하면 천연 스크럽 성분으로 부드럽게 각질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P&K피부임상연구센타를 통해 피부흡수도, 흡수 깊이, 흡수 속도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저자극, 안자극(티어프리),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마쳐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포레스트힐은 고객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 프로모션 ‘뷰티위크 할인전’을 진행한다. 오는 4월 24일(월)부터 5월 1일(월)까지 진행되며,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