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가 23 SS 컬렉션을 발매했다.
동시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대로 사랑받고 있는 필루미네이트의 23 SS 컬렉션은 ‘Ordinary Days and Special Days’를 주제로 평범한 날은 물론 특별한 날에도 활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아이템을 제안한다.
캐주얼한 스웻 셔츠, 트레이닝 셋업,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니트웨어와 셔츠, 반바지 등 필루미네이트만의 스트리트 무드와 미니멀한 조화가 돋보이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오버핏 아치 로고 맨투맨’은 새로운 시즌을 맞아 후디형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라이트그레이 등 컬러가 추가되었다.
관계자는 “지난 2022년은 대중적인 인지도가 점차 높아지면서 고객들과 소통도 강화한 한 해였다. 이를 토대로 고객들의 피드백과 니즈를 적극 수용해 더 좋은 디자인과 더 좋은 퀄리티의 상품들을 만들기 노력했다”며 “이번 컬렉션 역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패턴과 컬러, 소재에 집중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였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필루미네이트는 23 SS 컬렉션 오픈을 기념해 무신사에서 ‘필루미네이트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3월 3일부터 17일까지 최대 50%의 할인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3 SS 신제품과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맨투맨과 후디 등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필루미네이트 공식홈페이지와 공식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