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6 (토)

  • 흐림동두천 20.7℃
  • 흐림강릉 27.2℃
  • 흐림서울 22.9℃
  • 흐림대전 24.2℃
  • 맑음대구 25.0℃
  • 구름많음울산 25.5℃
  • 구름조금광주 25.9℃
  • 박무부산 22.9℃
  • 구름많음고창 25.5℃
  • 박무제주 25.6℃
  • 흐림강화 20.8℃
  • 구름많음보은 21.5℃
  • 구름많음금산 22.7℃
  • 맑음강진군 25.2℃
  • 구름많음경주시 23.9℃
  • 맑음거제 24.7℃
기상청 제공


식품


한국파파존스 “캠프닉 수요 잡는다”

 

[FETV=김수식 기자] 식품·외식업계가 캠프닉(캠핑+피크닉)족을 겨냥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코로나19 엔데믹 전환과 야외 활동에 적합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관련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지난해 일부 매장에 한해 선보였던 ‘파파디아즈’를 지난 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본격 판매하기 시작했다.

 

파파존스 피자의 ‘파파디아즈’는 샌드위치 스타일의 신개념 피자로 사이드 메뉴로 출시됐다. 주문 시 1개당 2조각이 제공돼 1인 고객 식사로 알맞을 뿐 아니라 도우가 각종 토핑과 소스를 오목하게 감싸고 있는 형태라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세부 메뉴는 ‘이탈리안’, ‘더블 치즈버거’ 등 총 2개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이탈리안’ 파파디아즈는 토마토 소스 위에 이탈리안 소시지, 페퍼로니, 모짜렐라 및 아시아고, 폰티나 치즈를 비롯한 6가지 치즈가 올려졌고 ‘더블 치즈버거’ 파파디아즈는 제스티 버거 소스를 베이스로 비프, 피클, 모짜렐라 치즈가 토핑됐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방역조치 완화로 여행, 캠핑 등 장시간 야외 활동이 증가해 편의성이 뛰어난 제품 관심도 역시 높아진 추세”라며 “시즌 이슈, 업계 트렌드 등을 고려해 일반 피자 형태에서 벗어나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맛볼 수 있는 파파디아즈 판매 확대를 감행, 고객 만족도를 강화하고자 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