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가 '빅토리아막례‘와 협업해 국수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 [사진=프레시지]](http://www.fetv.co.kr/data/photos/20211249/art_16387703339183_9d12c3.jpg)
[FETV=김수식 기자] 프레시지가 13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가 런칭한 브랜드 ‘빅토리아막례‘와 협업해 국수 밀키트 2종을 6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박막례 비빔국수’와 ‘박막례 국물떡볶이’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팬덕트(Fan+Product) 제품이다. ‘박막례 밀키트’는 유튜브 채널에서 박막례 할머니가 소개한 레시피를 직접 구현해보고 싶다는 팬들의 제품화 요청에 따라 출시하게 됐다.
높은 팬덤을 바탕으로 배민쇼핑라이브 방송 완판 행진 및 누적 최다 판매량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박막례 비빔국수는 라이브 방송 1분 만에 2만1000개가 전량 완판 됐으며, 지난달 출시한 박막례 국물 떡볶이는 방송 2회 만에 7만개를 완판 시켰다.
세 번째 협업 제품은 박막례 할머니 유튜브 채널에서 280만 조회 수를 기록한 ‘오징어 비빔국수’와 135만 조회 수를 기록한 ‘차돌 된장국수’ 영상의 레시피를 구현했다. 박막례 할머니만의 비법 소스와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해 내 영상 속 국수를 집에서도 손쉽게 요리해 먹을 수 있다.
박막례 오징어 비빔국수는 신선한 오징어를 통째로 넣고 감칠맛을 자아내는 비법 양념과 탱글한 면발이 어우러져 중독적인 매콤함이 특징이다. 박막례 차돌 된장국수는 고소한 차돌박이와 소면을 넣고 박막례 할머니표 된장맛과 멸치, 다시마, 새우가 들어간 천연 다시팩으로 우려내 담백하고 진한 국물 맛을 자랑한다.
손희진 상품기획자는 “박막례 밀키트는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배민쇼핑라이브 방송에서 최다 판매량 기록을 갱신하는 인기 협업 시리즈”라며 “박막례 할머니처럼 간편식을 쉽게 선보일 수 있도록 돕는 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더 많은 인플루언서들과 화제성 높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