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최명진 기자] 라이엇게임즈가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우승팀에게 수여되는 챔피언십 반지 디자인을 21일 공개했다.
올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을 우승하는 팀이 받을 월드 챔피언십 반지는 라이엇게임즈와 메르세데스-벤츠가 힘을 합쳐 만들었다.해당 반지는 소환사의 컵을 나타내는 상징적 색상인 파란색과 은색 컬러로 18캐럿 화이트골드와 커스텀 컷 사파이어를 사용해 제작되며 손을 감싸는 부분은 진품 다이아몬드로 장식된다.

2021 월드 챔피언십 우승팀의 선수들과 감독, 코치 등 구성원들에게는 팀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챔피언십 반지가 주어진다. 우승 반지는 선수의 소환사명과 팀의 약자를 각인해 손가락에 꼭 맞도록 제작된다. 월드 챔피언십 반지는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하는 트로피 수여식에서 소환사의 컵과 함께 우승팀에게 수여될 예정이다.
라이엇게임즈의 나즈 알레타하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글로벌 총괄은 ”월드 챔피언십 반지는 스포츠 분야에서 역사가 있는 전통으로, 비교할 수 없는 탁월함과 최고의 성취를 나타낸다”라며,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최고의 성취를 각별히 기념하는 과정에서 디자인과 혁신에 대한 공동의 열정을 함께 표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AG의 슈테펜 콜 외관 디자인 총괄은 “챔피언십 반지 제작 제안을 기쁘게 수락했다. 독특한 반지 디자인을 통해 두 회사의 정체성과 디자인 철학을 함께 표현하는 데 성공했다”며, “트로피 수여식에서 우승팀에게 메르세데스의 DNA가 반영된 반지가 수여되는 순간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