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최남주 기자] 알레르망은 오는 29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가두점에서 구스 침구류 등을 할인판매하는 ‘제3회 구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 기간중 폴란드 90% 무봉제 구스 이불솜과 폴란드 90% 구스차렵이불 등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알레르망은 작년보다 폴란드 구스 90%의 가격이 ‘30% 이상’ 인상에도 불구하고 Q사이즈 기준 작년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중 판매하는 알레르망 구스 제품은 프리미엄 구스라인 가운데 고퀼리티의 ‘폴란드 구스다운’을 사용한 고급 제품들이다. ‘폴란드 구스다운’은 오랜 역사와 높은 품질력으로 세계 최고로 인정받고 있다. 또 구스 솜털 크기 중 가장 커서 800-850의 높은 필파워를 자랑, 보온력과 벌키감이 좋고 가벼운 것으로 유명하다.
알레르망의 특허 기술로 제작된 알러지 X-커버 원단을 사용, 집먼지 진드기와 알레르겐물질을 원천 차단하는 게 이번에 판매하는 구스 제품의 특징이다. 이뿐 아니다. 알레르망 구스 침구류는 무봉제 입체 봉제방식으로 생산, 바느질 선에서 나올 수 있는 털 빠짐을 최소화했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행사기간중 구스 이불솜뿐 아니라 트렌디한 패턴의 구스 차렵을 준비했다”며 “가까운 알레르망 매장에 방문하면 '사전예약구매'가 가능하다”며 “이번 행사는 한정판매라는 점을 감안,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서둘러 매장에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