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윤섭 기자] CJ푸드빌 빕스가 코로나 블루를 날려줄 스테이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빕스는 9월 30일까지 빕스 ‘스모키 얌스톤 스테이크’를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빕스 얌스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스모키 얌스톤 스테이크’는 스테이크 본연의 맛과 풍미가 살아 있는 빕스의 시그니처 스테이크다. 그릴 아래 우드칩으로 훈연향을 가득 입히고 잘 달궈진 스톤 위에서 뜨거운 시즐링까지 즐길 수 있다.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페이지에서 스테이크 90% 할인 쿠폰을 받아 주문 시 직원에게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메뉴는 ‘스모키 얌스톤 뉴욕 스테이크’, ‘스모키 얌스톤 립아이 스테이크’이며 90% 할인 쿠폰 적용 시 3000원 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성인 2인 샐러드바 정가 식사 시 행사 스테이크 1개 주문 가능하며, 행사 스테이크를 제외한 추가 주문 에 대해서는 상시 제휴 할인 최대 1회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행사 스테이크는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매장 타입별로 행사 메뉴 및 메뉴 금액은 상이하다. 상세 내용은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귀성을 포기하거나, 함께 모일 수 없어 아쉬움이 큰 명절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힘을 드리고자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빕스 스테디셀러 얌스톤 스테이크를 즐기며 마음 넉넉한 명절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