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윤섭 기자] ABC마트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위한 ‘온가족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상황 속에서 추석만큼은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의 폭을 넓혀 모두에게 ‘힘이 되는 쇼핑’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여러 상품을 함께 구매할수록 할인 혜택이 커지는 것이 장점인 ‘온가족 할인 이벤트’는 신발을 포함해 의류 상품에도 혜택이 적용돼, 가을 패션템 준비를 위한 원스톱 쇼핑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상품 3개 구매 시 2만5000원, 2개 구매 시 1만5000원, 1개 구매 시 5000원의 할인이 적용되며 총 3만 원 이상 금액 결제 시 이용 가능하다. 행사는 30일까지 전국 ABC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ABC마트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는 언택트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26일까지 ‘추석 다족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의 신발 1족을 구매 시 10%의 할인을, 2족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나이키, 반스, 아디다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최신 유행 아이템을 엄선해 트렌드를 고려한 센스 있는 선물 마련에 제격이다.
또 오후 1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도착하는 ‘아트배송’과 사이즈와 배송지를 몰라도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배송 서비스를 통해 언택트 명절에 만나지 못하는 가족과 지인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추석 선물을 보낼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상황 속에서 어렵게 맞이한 추석인 만큼, ‘힘이 되는 쇼핑’으로 풍성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할인 혜택의 폭을 넓혔다”며 “가족, 지인들과 함께 정성을 담은 선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