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올리브영]](http://www.fetv.co.kr/data/photos/20210935/art_16307667951474_b1c9cf.jpg)
[FETV=김윤섭 기자] 세일 광고와 특가 행사로 화제를 모은 CJ올리브영이 이번엔 100원 크림·립글로우·치약·마스크팩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간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지난 2일부터 가을맞이 대규모 정기 세일인 ‘올영세일’을 전개 중인 가운데, 오는 6일 단 하루 100원에 판매되는 선착순 특가 상품을 5일 공개했다.
선착순 특가는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에 한해 대폭 할인하는 올영세일의 대표 행사다. 오는 6일에 선보이는 특가 상품은 ‘리얼베리어 익스트림크림 25ml’ ‘멀블리스 시티홀릭 립글로우 3종 중 1종’ ‘솔트레인 그레이 솔트 치약 100g’ ‘라운드랩 약콩 영양 마스크 1매’로, 네 가지 상품을 기존 가격보다 최대 99% 할인된 특가인 100원에 선보인다.
올리브영은 앞서 세일 첫날인 지난 2일 세럼, 마스카라, 스팟패치를 100원에 선착순 판매한 바 있다. 준비한 수량이 온라인몰에서 행사 시작 3분만에 완판되는 등 파격적인 혜택에 힘입어 빠르게 소진됐다.
이번 2차 선착순 특가 역시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크림, 마스크팩 등 기초화장품과 립 케어, 구강용품으로 구성돼 품절 대란을 빚을 전망이다. 오는 6일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에 한하여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2시, 6시에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한편 올리브영은 오는 9월 8일까지 가을 트렌드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 중이다. 가을에 쓰기 좋은 기초화장품, 메이크업, 건강식품 등 시즌 인기 상품과 프리미엄 화장품, 추석 선물을 위한 실속 세트 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뵌다. 이밖에 신상품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와 ‘가히 멀티밤’도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올영세일은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B급 감성’ 광고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광고는 ‘스펙타클한 올영세일 9월 대개봉’을 콘셉트로 영화와 드라마 명장면을 재치 있게 패러디한 것이 특징이다. “지금까지 이런 세일은 없었다. 이것은 세일인가 나눔인가”, “세일에 빠진 게 죄는 아니잖아!” 등 세일 혜택을 자연스럽게 담아낸 명대사로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과 비교해도 경쟁력 있는 파격 특가 상품들에 고객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가을 트렌드를 총망라한 이번 올영세일은 특히 추석을 앞두고 실속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파격적인 혜택으로 득템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