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서윤화 기자] 우리카드는 ‘2021 소셜아이어워드’에서 신용카드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사진>했다고 21일 밝혔다.
우리카드는 이번 수상에서 2019년 인스타그램 개설 이후 약 2년의 짧은 기간 동안 이룬 성과를 인정 받았다. 올해 4월 기준 팔로워는 약 32만명으로 2019년 대비 381%가 증가했고, 지난해 게시한 콘텐츠의 전체 좋아요 및 댓글 수는 2019년 대비 각각 37%, 162%가 상승하는 등 높은 상승폭을 나타냈다.
우리카드 인스타그램은 꾸준히 양질의 콘텐츠를 개발 및 게시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SNS 전용 캐릭터 ‘우카프렌즈’를 통해 남녀노소 호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연간 콘텐츠 참여도 높은 고객 ‘THE FAN’ 선정 및 맞춤형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SNS를 통한 고객들과의 꾸준한 소통의 결과가 이번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아 매우 기쁘다”라며 “보다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많은 고객들이 함께 참여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도 많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