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유길연 기자] 우리은행은 고객 중심의 의사결정과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고객 패널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1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우리 팬 리포터는 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고객 불편사항, 제도개선 필요사항 발굴을 통해 다양한 제안 활동을 수행하는 우리은행과 고객 간 새로운 소통창구다.
이번 1기 고객패널 모집인원은 15명 내외로 우리은행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 있는 수도권 거주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된 리포터는 올해 12월까지 분기별 오프라인 간담회에 참여한다. 또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되며 활동이 우수한 리포터에게는 인센티브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