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윤섭 기자] MBX는 자사 브랜드 아임미미의 전속모델 박지훈, 배진영의 팬사인회에 응모하는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뷰티 플랫폼 미미박스 및 브랜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MBX는 19일부터 23일까지 미미박스 플랫폼에서 아임미미의 전속모델 박지훈, 배진영의 팬사인회이자 새해 맞이 행사인 ‘아임미미 얼굴 상영회’의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지훈 티켓 페이지와 배진영 티켓 페이지가 각각 오픈되며, 해당 페이지에서 제품 구매시 2만원당 1회씩 자동으로 참가 응모된다. 또한 제품 구매시 2020년 아임미미 캘린더 및 각 모델의 미공개 비하인드 컷 브로마이드 4장을 모두 증정한다.
‘아임미미 얼굴 상영회’는 1월 5일 개최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1월 2일 미미박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형석 MBX 대표는 “2019년 한 해 동안 애써준 두 전속모델과 아임미미를 아껴주시는 고객분들이 더욱 가까이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연말연시에 아임미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임미미 얼굴 상영회’의 응모 이벤트는 19일 오전 10시부터 23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미미박스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