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경제TV 이정미 기자] 라이프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 고별 정리 행사가 <오렌지팩토리> 60여개 매장에서 70-8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중이다.
이번 ‘이젠벅’ 할인 행사에는 티셔츠, 맨투맨 자켓, 바지, 후리스집업 등 20대 젊은 감각의 스타일부터 중장년층에게 어울리는 고급진 스타일의 가을, 겨울 의류들이 판매중이다.
이번 행사는 의류패션 종합유통그룹인 <오렌지팩토리> 가 라이프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 잔여 재고 총 40여만장, 300여스타일의 다양하고 풍부한 물량을 인수하여 오렌지팩토리 전국 60개 매장에서 70%~8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중이다.
네파가 세컨브랜드로 2013년 론칭했던 ‘이젠벅‘ 은 현재 아웃도어 시장의 주요 브랜드들의 성장세가 둔화되고 주력 브랜드인 네파와 브랜드 영역이 중복된다고 판단하여 '이젠벅' 사업을 철수하기로 지난 1월 결정한 바 있다.
![(사진) 오렌지팩토리에서 고별 할인 행사를 진행중인 브랜드 '이젠벅'](http://foodtv.mediaon.co.kr/data/photos/foodtv/20170818163523085391910de35931159312145.jpg)
이정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