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조성호 기자] 대유위니아그룹 위니아SLS는 태풍 ‘미탁’ 피해 가정에 ‘무상수리 특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집중 호우로 침수 및 고장 피해를 입은 위니아딤채 및 위니아대우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오는 18일까지 접수된 고객에 한해 수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딤채‧프라우드 및 클라쎄 냉장고‧위니아 에어컨 등 부피가 크고 무거운 제품은 수리 기사가 가정을 직접 방문해 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비교적 운반이 쉬운 소형 제품은 고객이 제품을 들고 위니아SLS 서비스센터에 내방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해 제품은 먼저 제품을 세척하고 건조 작업을 거친 후 수리를 진행하며 정상 사용 테스트까지 지원한다.
이번 서비스는 제품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수리비가 전면 무상으로 진행되며 자재비의 경우 보증기간 내 제품은 무상, 보증기간 경과 제품은 50% 비용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