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우성 기자] ‘아이엠펫’이 1일부터 3일까지 11번가에서 진행되는 ‘펫데이’에서 최대 52%를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매월 1일~3일까지 진행되는 11번가 펫데이는 반려동물 보호자의 구매 니즈를 파고들어, 급격히 성장하는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았다. 매달 펫데이 페이지를 꾸준히 방문하는 고객 수도 5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엠펫은 매달 펫데이에 참여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11번가 펫데이에서는 아이엠펫이 연어와 갈치를 주원료로 국내 제조한 휴먼 그레이드 수제 간식 ‘아이엠냠냠트릿’ 3종을 3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엠냠냠트릿은 오메가3가 풍부한 연어와 갈치, 콜라겐이 풍부한 연어 껍질로 제조되어 반려동물의 피부 모질, 혈관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있는 곡류와 동물성 글루텐을 배제한 그레인프리 간식이며, 반려동물의 장 건강도 고려해 유산균과 프락토 올리고당이 첨가되었다.
천연 펄프 원단 사용, 강력한 일본산 고흡수성 SAP 첨가로 흡수와 응고가 순식간에 일어나는 아이엠패드 절약형 100매, 대용량 100매, 중대형 50매 3종은 25% 할인된다. 아이엠패드는 냄새 억제 레몬향을 첨가해 집안 어디서나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를 잡아준다.
반려묘를 위한 8.5kg 대용량 아이엠두부모래도 32% 할인이 진행된다. 콩비지로 만들어진 아이엠두부모래는 반려묘가 먹어도 안심할 수 있는 천연 제품으로, 상쾌한 오리지널, 달콤한 복숭아 향, 향균과 악취 제거가 가능한 숯, 탈취와 향균이 가능한 녹차 등 4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가정 내 반려묘 양육 시 어려움으로 꼽히는 사막화 방지 현상이 적용되어 먼지를 최소화한다. 물에 빠르게 녹기 때문에 변기에 버리는 것으로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다.
집을 비운 사이 돌발 상황이 생길 때 소중한 반려동물 구조 안내를 할 수 있게 돕는 아이엠 응급구조 자석스티커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화재 등 가정 내 응급상황에서 두려움이나 경계심을 느낀 반려동물이 숨어 구조가 어려워지지 않도록 현관문이나 냉장고 등에 반려동물의 종과 마리 수를 기재해 붙여두면 된다.
아이엠펫 관계자는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부담을 덜어 드리려고 반려동물 필수템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11번가 펫데이에 참여하고 있다”며 “이번 11번가 펫데이에서는 다양한 품목을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