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최대 85%에 달하는 혜택을 담은 ‘프리미엄 다이닝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이번 프리미엄 다이닝 패키지는 그간 고객 반응이 좋았던 다양한 혜택 구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매드포갈릭만의 프리미엄 다이닝 경험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패키지는 혜택 구성에 따라 밸류 패키지, 맥스 패키지, 베스트 패키지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즉시 사용 가능한 식사권을 중심으로 중복 사용할 수 있는 메뉴 할인권을 더해 고객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밸류 패키지는 프리미엄 파스타, 피자,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2인 식사권 1매와 함께 스테이크 2만원 할인권 2매, 프리미엄 세트 2만원 할인권 1매, 40% 메뉴 할인권 2매, 7만원 할인권 1매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포함해 29만원의 혜택을 5만8300원에 제공한다.
맥스 패키지는 3인 식사권 1매를 중심으로 스테이크 2만원 할인권 2매, 프리미엄 세트 2만원 할인권 2매, 40% 메뉴 할인권 3매, 7만원 할인권 2매 등으로 구성돼 총 47만원의 혜택을 7만9200원에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가장 풍성한 구성의 베스트 패키지는 2인 식사권 1매와 3인 식사권 1매를 모두 포함하고 애플 치즈 프라이 이용권 1매를 비롯해 스테이크 2만원 할인권 4매, 프리미엄 세트 2만원 할인권 4매, 40% 메뉴 할인권 5매, 7만원 할인권 4매 등으로 최대 88만원의 혜택을 13만2000원에 제공한다.
프리미엄 다이닝 패키지는 2월 9일부터 쿠프마케팅이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마켓 페이즈 앱에서 단독 판매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식사권은 수량 제한 없이 중복 사용 가능하며 쿠폰과 메뉴 할인권도 각각 1회 중복 적용할 수 있다. 식사권 이용 시 추가 주문 금액에 대해서는 통신사·카드사·멤버십 제휴 할인 또는 적립 혜택도 함께 적용돼 실질적인 할인 폭을 더욱 키웠다. 자세한 내용은 매드포갈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윤다예 대표는 “이번 프리미엄 다이닝 패키지는 그동안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통해 검증된 혜택을 기반으로 체감 할인 폭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기념일은 물론 일상 속에서도 프리미엄 다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밀리언 땡스 패키지’, ‘하트풀 땡스 팩’ 등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왔다. 또한 멤버십 프로그램 M CLUB을 통해 웰컴 바우처와 다양한 할인 헤택을 제공하며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