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이건우 기자] 삼양식품은 전 세계 젠지 세대를 겨냥한 신규 글로벌 캠페인 ‘Hotter Than My EX(이하 HTMX)’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HTMX 캠페인은 ‘전 애인보다 더 핫한(Hotter Than My EX)’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별 후에도 흔들리지 않는 자존감과 자기 통제력을 불닭 고유의 매운맛에 빗대어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의 모델로 친근하면서도 감각적인 K-팝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전면에 나선다.
특히 ‘보이넥스트도어’의 ‘Earth, Wind & Fire’를 HTMX 캠페인 버전인 ‘Buldak Hotter Than My EX Ver.’로 재해석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으며 뮤직비디오 형식의 캠페인 영상으로 제작돼 전 세계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삼양식품은 이번 캠페인과 연계해 Hotter Than My EX 챌린지’를 틱톡 등 글로벌 숏폼 플랫폼에서 전개한다.
미국과 인도네시아 등지에서는 ‘Hotter Than My EX’ 과 연계해 불닭브랜드(Buldak) 한정판 패키지도 런칭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브랜드(Buldak)는 이제 단순한 식품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젊은 세대의 감정과 문화를 대변하는 브랜드로 진화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불닭만의 당당하고 위트 있는 에너지가 전 세계 더욱 선명하게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