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이건우 기자] 닥터지가 새해를 맞아 전국민의 피부 건강을 서포트하기 위해 오늘부터 28일까지 10일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닥터지 2026 신년대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닥터지의 창업자이자 피부과 전문의인 안건영 박사가 강조해온 스킨케어 핵심 공식인 ‘각·보·자 캠페인’과 연계해 전국민의 피부 건강을 서포트하기 위해 기획됐다.
‘각·보·자 캠페인’은 각질 관리·보습 관리·자외선 차단의 앞글자를 딴 닥터지의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브랜드 철학인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를 실천하기 위한 핵심 루틴이다.
행사 기간 동안 닥터지는 ‘각·보·자’ 루틴의 대표 제품을 포함한 전 품목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풍성한 경품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닥터지의 각질·보습·자외선 차단 카테고리별 베스트 제품을 각 하루씩 총 3일간 특별가에 선보이는 ‘각·보·자 1DAY 특가’를 진행한다. 첫날에는 1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추가 할인 선착순 쿠폰도 제공한다.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약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닥터지 베스트셀러 보습 크림을 증정한다. 구매 후 정성스러운 리뷰를 남겨준 고객 5명에게는 ‘각·보·자’ 메인 상품 세트를 선물한다.
‘각·보·자’ 루틴을 소개하는 대표 제품은 ▲각질 관리(브라이트닝 필링 젤) ▲보습 관리(블랙 스네일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자외선 차단(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등 다년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닥터지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초롱 고운세상코스메틱 E-Commerce팀 매니저는 “닥터지는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 전국민의 피부 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있다”며 “새해에도 건강한 피부의 핵심 루틴인 ‘각·보·자 캠페인’과 연계한 다양한 피부 서포트 활동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