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신동현 기자] 위메이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대표 게임 6종에서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미르의 전설2'는 1월 7일까지 ‘혹한의 축제, 희망의 불꽃’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획득한 ‘희미한양기의조각’을 ‘양기의횃불’로 교환할 수 있으며 각 마을의 ‘희망의화로’에 ‘온기의불씨’를 바치면 단계에 따라 다양한 버프 효과가 적용된다. 접속 2시간마다 공력 상승 효과를 지닌 ‘경단팥죽’도 지급된다.
'미르의 전설3'에서는 같은 기간 ‘산타마을의 크리스마스 대작전’이 열린다. 시공던전 ‘산타마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얼음사탕’과 ‘성탄양말’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버프 아이템 제작이나 보상 교환이 가능하다. 일일 미션으로 얻는 트리 장식품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면 경험치 획득량과 아이템 드롭률 증가 효과가 제공된다.
'미르4'는 12월 31일까지 ‘축복의 종소리 교환상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한 ‘축복의 종’을 ‘전설 청룡 조각상’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23일부터 25일까지는 특정 시간 접속 이용자 전원에게 우편 보상이 지급된다.
'나이트 크로우'에서는 ‘겨울 연회’ 출석·미션 이벤트를 통해 전설 탈것·무기 외형 도전권 선택 상자, 플래티넘 쿠폰 등을 제공한다. 1월 8일까지 운영되는 이벤트 던전과 함께 길드·파티 던전 보상 확대, 경험치 증가 핫타임도 진행된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접속 이용자에게 ‘올해의 신인 선수 프리즘 다이아 팩’과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선물 상자에는 골드, PP, 다이아 스페셜 훈련권 등이 포함되며, 카카오톡 친구 채널을 통해 쿠폰도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1월 1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선물이 가득한 양말’을 제공한다. 해당 아이템 사용 시 강화 휘장과 비법서 획득에 도전할 수 있으며 1월 8일까지는 원정 콘텐츠를 통해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위메이드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