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신동현 기자] SK텔레콤은 21일부터 2026년 2월 22일까지 서울 성수동 T 팩토리 성수에서 체험형 전시 ‘포 마이 넥스트 챕터(FOR MY NEXT CHAPTER)’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연말연시를 맞아 자신의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새해를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관람객은 만다라트 계획표를 기반으로 2025년을 되짚고, 2026년의 목표와 생활 변화를 설계하는 방식으로 전시에 참여하게 된다.
전시 공간은 ‘윈터 마켓’ 콘셉트로 구성됐으며 ▲루틴 ▲건강 ▲재테크 ▲학업·커리어 ▲뷰티 ▲취미·여가 ▲인간관계 ▲나만의 목표 등 총 8가지 라이프스타일 테마로 나뉜다. 각 공간에서는 테마에 맞춘 체험 콘텐츠를 제공해 관람객이 자신의 관심사와 생활 패턴을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전시에는 크리넥스, 런드리고, 이데아뉴트리션, 베지어트, 리튼, 포레스트, 밤의서점, 더 그란, 쉐누아파리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현장에서는 T 팩토리 성수 한정 판매 제품과 할인 상품, 무료 증정 굿즈 등이 함께 제공된다.
각 마켓에는 AI 강점 진단 검사, 취미 돌림판, 생활 계획표 만들기 등 체험 요소도 마련됐다. 모든 마켓을 체험한 관람객은 ‘나만의 목표’ 코너에서 2026년에 이루고 싶은 목표와 실행 방법을 작성해, 3개월 후 자신에게 MMS 형태로 발송하는 체험을 진행하게 된다.
윤재웅 SK텔레콤 프로덕트&브랜드본부장은 “이번 전시는 스스로의 성장을 중시하는 Z세대를 주요 대상으로 기획됐다”며 “T 팩토리 성수 전시를 통해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