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신동현 기자] 골프존은 11월 17일부터 12월 14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총상금 5억원 규모의 ‘2025 팔도페스티벌 시즌2’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팔도페스티벌은 골프존파크 최대 규모의 연말 이벤트로 올해는 ‘모으고 나누는 팔도상금’을 주제로 라운드 참여를 통한 상금 적립과 기부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로그인 후 대회 메뉴에서 팔도페스티벌(대회번호 1177468)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첫 라운드 완료 시 전용 모바일 이용권 2000원권, 세 번째 라운드 완료 시 3000원권을 지급한다.
상금 적립은 A코스(서산수 골프앤리조트), B코스(블루원 용인CC), C코스(태인CC) 등 3개 코스의 라운드를 모두 완료한 뒤 4번째 라운드부터 적용된다. 파 이상 기록 시 상금이 자동 적립되며 알바트로스·홀인원은 각각 1000원, 5000원이 동일하게 지급된다. 적립금은 행사 종료 후 환급형 마일리지로 제공된다.
기부 프로그램도 병행된다. 참가자가 적립한 상금은 1만원 이상부터 굿네이버스를 통해 소외계층 아동 지원에 기부할 수 있으며, 개인 기부액의 2배를 골프존이 추가로 기부한다.
이선희 골프존 GS마케팅 팀장은 “개최 8년째를 맞은 팔도페스티벌이 올해는 상금 혜택과 기부 프로그램을 함께 갖춘 형태로 운영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크린골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정보는 골프존닷컴과 골프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