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12 (일)

  • 맑음동두천 25.8℃
  • 구름조금강릉 27.3℃
  • 맑음서울 26.6℃
  • 구름많음대전 25.0℃
  • 흐림대구 22.6℃
  • 흐림울산 23.8℃
  • 구름많음광주 24.8℃
  • 흐림부산 27.2℃
  • 구름조금고창 25.2℃
  • 제주 24.5℃
  • 맑음강화 25.7℃
  • 구름많음보은 24.4℃
  • 구름많음금산 25.9℃
  • 구름많음강진군 26.3℃
  • 흐림경주시 22.1℃
  • 구름많음거제 25.3℃
기상청 제공


통신


LG유플러스 멤버십 ‘유플투쁠’, 누적 참여 1500만건 돌파

[FETV=신동현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누적 참여 건수가 1500만 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가 지난해 4월 도입한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쇼핑·식음료·문화·레저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당신의 U+’ 앱을 통해 매월 ‘유플투쁠데이’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누적 이용 데이터를 보면 가장 인기 있는 제휴사는 CGV였으며 이어 컴포즈커피와 다이소가 각각 2·3위를 차지했다. 연령별로는 10대가 롯데시네마·오션월드, 20대가 밀리의 서재·배달의 민족, 30대가 노브랜드·매드포갈릭을 주로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인기 확대에 맞춰 스타벅스와 신규 제휴를 맺고 이를 기념한 ‘별빛 초대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은 ‘당신의 U+’ 앱에서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30만원권, CGV 관람권, BBQ 치킨, 스타벅스 카페라떼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20일부터 24일까지는 ‘스타위크(STAR WEEK)’ 프로모션도 열린다. VVIP 고객은 하루 최대 8개의 ‘별’, VIP 고객은 5개의 ‘별’을 받을 수 있으며 스타벅스 앱을 통해 음료나 베이커리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10월 유플투쁠에는 47개 제휴사가 참여한다. 이달에는 Uber, BBQ, 낫온리포투데이, 사조몰, 바잇미, 퐁당 등 8개 신규 제휴사가 추가됐다. LG유플러스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유플투쁠은 일상 속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