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이신형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6일 모바일 앱 랜덤박스 이벤트 ‘푸빌라 스탬프 로드’와 함께 신규 굿즈 ‘푸빌라 세계여행 키링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은 작년 개편 이후 올해 상반기 기준 157만 명이 활동하는 ‘14번째 점포’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앱 내 브랜드가 직접 운영할 수 있는 ‘브랜드 전문관’, 고객 간 취향 기반 소통 공간 등 ‘앱 커뮤니티’를 개설했다. 이어 VIP 전용 채널 ‘더 쇼케이스’를 도입하는 등 지속적으로 앱 기능을 확장하는 데 힘쓰고 있다.
![오는 24일까지 획득할 수 있는 푸빌라 세계여행 키링 컬렉션 모습 [사진 신세계백화점]](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832/art_17545241525869_fe29bf.jpg?iqs=0.6004175698328036)
최근에는 대두되는 캐릭터 열풍과 한정판 수집 문화에 맞춰 신규 굿즈 푸빌라 세계여행 키링 컬렉션을 출시한다. 굿즈를 획득하기 위한 랜덤박스 앱 이벤트 푸빌라 스탬프 로드를 마련해 모바일 앱에 재미까지 더한다는 계획이다.
푸빌라 세계여행 키링 컬렉션은 전 세계를 각지를 여행하는 푸빌라의 모습을 담은 키링 굿즈다. 키링 컬렉션은 지난 6일을 시작으로 오는 2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진행되는 푸빌라 스탬프 로드 이벤트에 참여해 획득할 수 있다. 푸빌라 스탬프 로드는 고객이 백화점 앱 안에 준비된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고 총 9개의 스탬프를 모아 키링의 당첨에 도전하는 랜덤박스 이벤트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상무는 "이번에 준비한 푸빌라 세계여행 키링 컬렉션 이벤트로 쇼핑 혜택에 더해 재미까지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며 “다양한 앱 전용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실용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키링 당첨 여부는 오는 29일 오후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는 사전에 응모한 점포에 방문해 키링 랜덤박스를 수령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