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24일까지 신규 입점 브랜드 주력 상품을 소개하는 월간 프로모션 ‘신인의 한 수’를 진행한다.
‘신인의 한 수’는 G마켓 카테고리매니저가 상품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신규 판매자를 선별해, 이들의 대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7월 신인의 한 수에서는 셀올로지, 언파, 바디프로젝트, 안국건강을 포함하여 총 6개 신규 및 재입점 패션·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1,2회차가 모두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패션 잡화 및 뷰티 카테고리 외에도 건강기능식품까지 참여 대상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반값특가’ 코너에서는 각 브랜드 대표 상품을 무조건 50% 할인해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3개의 상품을 소개하며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1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좋은 품질을 자랑하는 화장품이나 데일리 패션의류, 영양제를 구매할 수 있다. 22일에는 ‘언파 차차 자몽향 1450 고불소 치약’, ‘바디프로젝트 NFC 유기농 레몬즙’ 등을 제안한다. 23일에는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24일에는 ‘셀올로지 포어샷 앰플’ 등을 추천한다. 그 외에도 ‘입덕특가’ 코너에서는 사은품과 함께 구성한 상품이나 캐시 적립 등의 혜택을 더한 상품을 선보이고 ‘하루특가’ 코너에서는 하루동안 혜택을 더 키운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더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에서 ‘신인의 한 수’ 기획전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신규 입점 브랜드를 소개하는 신인의 한 수가 자리를 잡으며, 질 좋은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며 “한정 수량 특가 상품을 더 많이 준비하고 사은품 등 추가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