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더베이글의 뉴트리디데이가 지난 6월 3일(화),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두산베어스와 KIA타이거즈의 정규시즌 경기와 함께 진행된 '뉴트리디데이 브랜드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뉴트리디데이와 두산베어스는 2021년부터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로 네 번째 맞은 이번 브랜드데이도 그 일환으로 마련됐다. 매년 잠실야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온 이 행사는 건강과 활력을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현장을 찾은 관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진행된 관객 대상 OX퀴즈 이벤트에서는 자사 제품인 '파이토이뮨'에 대한 문제를 통해, 정답자에게 본 제품을 증정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뉴트리디데이 관계자는 “매년 브랜드데이를 통해 관중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온 만큼, 올해도 뜻깊은 자리가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두산베어스가 올 시즌 멋진 경기를 펼쳐 좋은 성과를 거두길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디데이는 기능성 원료 기반의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한 일상을 돕고 있으며, 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브랜드 철학을 실천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2022년부터는 프로야구 OB 모임인 '일구회'를 공식 후원하며, 야구계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