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프리미엄 전통주 브랜드 ‘복순도가’와 협업해 K-전통주의 미식 가치를 조명하고 지역 브랜드와의 상생을 실천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올 1분기 방한 관광객 수가 역대 최고치를 기록하며 한국 전통문화를 접하려는 수요도 함께 늘고 있어 글로벌 고객에게 우리나라 전통주 문화를 알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부산 대표 특급호텔로서 로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지역과의 상생은 물론 전통주를 활용한 차별화된 미식 경험까지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복순도가’ 협업 프로모션 [사진 파라다이스시티]](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522/art_17483095822433_6fdabe.jpg)
프로모션 기간에 신관 1층 ‘라운지 파라다이스’ 이용 시 해피아워인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복순도가의 대표 막걸리 2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복순도가 손막걸리’는 국내산 쌀과 누룩을 활용한 발효주로 천연 탄산의 청량감이 특징이다. 홍국쌀로 만들어 은은한 분홍빛을 띠는 ‘복순도가 빨간쌀 막걸리’는 부드러운 맛이 인상적이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라운지 파라다이스’ 2인 이용 혜택에 다양한 특전을 더한 ‘헤리티지 스테이’ 패키지도 판매한다. ‘복순도가 손막걸리’ 1병과 ‘K-웰니스’를 만끽할 수 있는 실내 사우나 이용 혜택을 한 구성에 담았다. 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키즈 빌리지 등 각종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