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대상㈜ 청정원이 치킨 성수기인 여름을 앞두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 전문점 수준의 고품질 치킨을 즐길 수 있는 냉동 치킨 신제품 ‘순살바삭치킨’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고물가에 가성비가 높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치킨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대상㈜은 지난해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청정원 ‘순살바삭치킨 2종’에 이어 신제품 2종을 추가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대상 청정원, ‘순살바삭치킨’ 신제품 2종 출시 [사진 대상]](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520/art_17473814099668_8fa03f.jpg)
이번 신제품은 ‘청정원 순살바삭치킨 리얼레드’와 ‘청정원 순살바삭치킨 자메이카 style’ 2종으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두 제품 모두 16시간 이상 저온 숙성해 퍽퍽하지 않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했고, 다수의 공기층을 생성하는 ‘에어셀 공법’을 적용해 ‘겉바속촉’ 식감을 구현했다. 무엇보다 대상 청정원만의 노하우가 담긴 소스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
‘순살바삭치킨 리얼레드’는 16일부터 이마트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순살바삭치킨 자메이카 style’은 쿠팡, 네이버쇼핑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선출시한다.
윤정원 대상㈜ 냉동편의식 CM장은 “고물가에 합리적 가격으로 배달이나 외식 전문점 수준의 고품질 냉동치킨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대상㈜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입맛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