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쿠팡이 각종 육아용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베베앙∙닥터아토∙모윰∙르번 등 유아용 생활용품 브랜드와 요미요미∙푸디버디 등 유아식품 브랜드 등 100곳 이상의 육아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쿠팡, ‘베이비&키즈쇼’ 진행 [사진 쿠팡]](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520/art_17471074448091_e879dd.jpg)
쿠팡은 이번 행사를 위해 물티슈∙스킨케어∙식기류 등 생활용품부터 스낵∙주스∙영양제 등 식품까지 다양한 육아용품 6000여개를 특가에 준비했다.
대표 할인상품은 네이쳐러브메레 친환경 오리지널 유아세제, 모윰 올 실리콘 마카롱 노리개 젖꼭지, 베베앙 시그니처 영유아물티슈 등이다.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는 부모 고객은 아텍스 유아용 산리오 캐릭터즈 썸머향패치, 그린핑거 야외놀이 워셔블 선크림 등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와우회원은 ‘단 하루 특가’ 코너에서 정가 70만 원대인 ‘알집매트 유아용 더블제로 매트’를 13일 하루 동안 40만 원대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상품 구매 시 전문 설치 기사가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및 방문 설치해주는 ‘로켓설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와우회원 전용 쿠폰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베이비&키즈쇼’는 회차를 거듭할수록 참여 브랜드 규모가 늘어나며 쿠팡의 대표 육아브랜드 할인전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부모고객들의 ’육아동지’로서 다양한 할인 상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