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동대문엽기떡볶이’와 손잡고 매운맛 마니아와 식단관리유저의 입맛을 동시에 사로잡을 화끈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중독성 강한 매운맛으로 인기있는 엽기떡볶이 소스를 그대로 구현한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하림e닭x동대문엽기떡볶이 신제품 5종 [사진 하림]](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520/art_17470223345131_d7bfc7.jpg)
최근 식품업계는 이른바 ‘아는 맛’끼리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익숙하지만 새롭게 재해석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기대 이상의 만족을 안기고 있다. 하림 역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닭가슴살과 닭다리살에 ‘동대문엽기떡볶이’의 시그니처 맛을 입혀 두 브랜드의 강점을 극대화했다.
하림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18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단독 론칭 행사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하림x동대문엽기떡볶이 콜라보 패키지’를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 동대문엽기떡볶이 전용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첫날인 12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판매 기념 구매 인증 등의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이후 19일부터는 하림몰 등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림 가공식품사업 박유민BM은 “지난해 떡볶이, 양념치킨, 갈비 등 한국인의 소울푸드를 닭가슴살에 접목해 큰 호응을 얻었던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에 이어 ‘동대문엽기떡볶이’와 협업으로 죄책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는 하림과 엽기떡볶이의 ‘검증된 맛’으로 더욱 맛있게 식단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