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더채플’이 2025년 첫 번째 아펠리안 클래스를 지난 4월 17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웨딩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혜택 프로그램을 또 한 번 선보였다.
이번 클래스는 “Sing your soul, Tea your mind” 를 테마로 결혼을 앞둔 고객들에게 내면의 휴식을 선사하기 위한 ‘싱잉볼 테라피’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싱잉볼 테라피 클래스는 크리스탈 싱잉볼 전문 강사 차오라의 진행 아래, 소리에 집중하면서 마음을 안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테라피 시간을 가지며 마음 깊숙한 곳까지 잔잔한 울림을 전했다.
싱잉볼 테라피 클래스에 이어 절기 티하우스의 티소믈리에와 함께하는 티클래스를 병행해 향기로운 차 한잔으로 편안한 마무리 시간을 즐기며 예비 부부들이 바쁜 일정 속에서 잠시 멈추고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나아가, 클래스에는 프리미엄 요가복 브랜드 ‘디야니’와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CJ 이너비’가 협찬사로 함께하며 전문성과 풍성함을 더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체험용 디야니 요가복과 절기 티하우스의 블렌딩 티백 세트가 선물로 제공되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렸다.
특히, 더채플은 이번 아펠리안 클래스를 통해 단순한 예식 공간을 넘어 고객의 삶에 실질적인 가치와 감동을 더하는 ‘헤리티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더채플은 ‘국내 채플 웨딩의 대명사’로 불리는 럭셔리 웨딩홀 브랜드로, 투명한 온라인 예식 계약 시스템과 온라인 VR 웨딩홀 투어 등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예비부부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또한 예식 공간 그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전용 라운지를 운영하고 시그니처 향을 개발하여 디퓨저, 룸스프레이, 필로우 미스트 패키지로 고객의 결혼 100일 기념 선물로 제공하는 등 단순한 웨딩홀을 넘어선 브랜드 가치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더채플 관계자는 “예식은 단 하루지만, 준비 과정은 길고 복잡하기에 고객들의 마음을 함께 보듬는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콘텐츠와 혜택으로 더채플만의 고유한 가치와 경험을 전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