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여기어때가 한국전시산업진흥회(AKEI)와 함께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시 산업 종사자 모두를 위한 특별한 할인 행사다.
전시회 산업에 종사한다면 누구든 여기어때에서 숙박 시설을 할인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전시장 관계자, 행사 주최자, 그리고 참여 협력사 등은 ‘여기어때 비즈니스’ 회원으로 가입해 업무로 전시장을 방문할 때 숙박비를 할인 받는 구조다. 여기어때 비즈니스는 기업 등 단체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B2B 서비스로, 출장의 목적으로 숙소를 이용할 때 가격 할인을 추가 적용한다.
여기어때는 전국 18개 전시장의 주변 숙소에 할인 쿠폰을 붙인다. 일산에 위치한 킨텍스, 강남에 위치한 코엑스, 해운대의 벡스코 등이 대표적이다. 여기어때는 전시 산업 종사자에게 무제한 3% 할인 쿠폰을 발행하고, 비즈니스 회원 전용 할인 쿠폰도 추가 제공하기로 했다.
컨벤션 센터별 주변 추천 숙소와 자세한 할인 내용은 여기어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 이영수 B2B영업2팀장은 “우리나라의 모든 전시회는 각 산업의 미래와 비전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개최 때마다 많은 인원이 이동한다”며 “여기어때 비즈니스 서비스를 통해 전시산업 종사자에게는 특별한 숙박 경험을, 주변 상권에는 특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