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가 4월 22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년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생수 부문 대상을 8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유망 서비스산업을 집중 육성하려는 정부 정책에 발맞춰 서비스 및 고객 만족도가 높은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고, 프랜차이즈, 뷰티, 교육서비스, 식음료 등 서비스 산업군 중에서 고객 만족과 서비스 혁신, 품질만족을 실천하는 대표 기업을 발굴, 선정해 지원하는 행사다.
몽베스트는 취수부터 생산까지 철저한 품질 관리로 소비자에게 우수한 맛과 품질의 프리미엄 생수를 제공하고 건강한 워터라이프를 실현하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는 브랜드다.
몽베스트는 ‘2025년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최고 등급인 ‘3스타’를 수상하며 2021년부터 2025년까지 5년 연속 ‘상 받은 물 맛’을 해외 전문가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생수 부문은 미슐랭 소믈리에들이 ITI의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해 블라인드 테스트로 진행되며 첫인상, 시각, 후각, 미각, 최종 감각 등 5가지 심사 부문에서 종합 90점 이상을 받으면 ‘3스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국제식품안전표준인증 FSSC22000,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미국 위생협회(NSF)에서 인증을 받는 등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으며, ‘지구의 꿈을 위한 긴 여정’을 테마로 포장재의 재활용까지 고려한 ‘몽베스트위드어스(무라벨)’ 제품을 출시하며 지구의 지속가능성과 함께한다는 경영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이외에도 몽베스트는 티마스터가 찾은 베스트 블랜딩 레시피인 프리미엄 블랜딩 티, 몽베스트 블랜딩하우스를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더 새로운 상품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더 좋은 품질의 제품과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