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우리투자증권]](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414/art_17434797874544_b6e54d.jpg)
[FETV=박민석 기자] 우리투자증권이 ‘우리WON MTS’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자체 주식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리WON MTS’는 우리투자증권의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으로, 지난달 31일 출시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우리WON MTS’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모든 고객은 ▲온라인 거래 증권사 수수료 무료 ▲신용거래 시 업계 최저 수준 금리 연 3.9% 적용 혜택을 올해 12월 말까지 받을 수 있다.
한국거래소, 예탁결제원 등 유관기관에 지불하는 수수료(0.00363%)를 제외하고 모든 우리투자증권 자체 수수료는 면제된다. 국내주식, ETF(상장지수펀드) 등 국내 상장지수 상품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 개설 후 ‘우리WON MTS’ 로그인 시 자동 적용되며, 신용거래는 전용 메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세부 내용은 ‘우리WON MTS’ 및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우리WON MTS’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투자 여정에 함께 하는 디지털 금융파트너가 되고자 한다”며, “합리적인 투자 환경을 만들고,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