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크래프톤]](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313/art_17431263851386_ff797c.jpg)
[FETV=신동현 기자] 크래프톤이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inZOI(이하 인조이)’를 스팀에 얼리 액세스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인조이는 지난 19일 쇼케이스를 진행했고 지난 27일 기준 스팀 글로벌 인기 찜 목록(위시리스트) 1위, 트위치 게임 카테고리 5위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다.
얼리 액세스 판매가는 4만4800원이며 정식 출시 전까지 DLC와 업데이트도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얼리 액세스 버전은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러시아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중국어(번체), 포르투갈어(브라질), 포르투갈어(포르투갈), 폴란드어 총 13개 언어를 지원한다. 언어별 번역율은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언어 확장 및 번역 보완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김형준 인조이스튜디오 대표는 “인조이는 부모된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키워 온 프로젝트이지만 전히 많은 부분이 부족하다. 이제 막 세상에 나온 아이를 바라보듯 대견한 마음이 드는 동시에, 혹시 다치거나 실수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함께 든다.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정식 출시 전까지 전 세계 크리에이터분들과 진심으로 소통하며, 한 걸음씩 더 나아진 모습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