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코웨이]](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310/art_17412297167545_2537d9.jpg)
[FETV=신동현 기자] 코웨이가 자사의 프리미엄 비데 브랜드 ‘룰루’의 신제품 ‘더블케어 비데2’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는 룰루 비데가 국내 대표 프리미엄 비데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제품의 차별성과 혁신 기술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김희애를 모델로 선정했다. 김희애의 철저한 자기관리 이미지와 기품 있는 분위기를 활용해, 룰루 비데의 고급스러움과 신뢰도를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광고는 ‘1등의 관리는 다르다’는 메시지를 내세워, 룰루 더블케어 비데2의 핵심 기능과 디자인 개선점을 강조했다.
위생관리 기능을 강화했다. 버블 세척 기능을 적용해 도기 안쪽까지 세정력을 높였다. 단순한 물 세척 방식이 아닌, 미세한 허브향 거품을 활용해 오염물 제거 성능을 강화했다.
오염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노즐과 내부 구조에도 자동 세척 기능을 추가해 위생성을 높였다.
버튼식 조작 방식을 개선한 프리미엄 무선 리모컨을 적용해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사용자의 습관을 분석해 자동으로 절전 모드를 실행하거나 세정 강도 및 온도를 개인 맞춤 설정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했다.
코웨이는 “배우 김희애와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더블케어 비데2의 꼼꼼한 위생관리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효과적으로 부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룰루 비데만이 풀어낼 수 있는 혁신성과 압도적 브랜드 파워를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