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바이오디피씨(주)가 2023년 매출 11.8억 원을 달성한 데 이어, 2024년에는 42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여 354%의 높은 성장율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바이오디피씨(주)는 건강기능식품 개발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연구 및 생산 능력을 보유한 기업으로, 천연물 기반의 연구와 기술 개발에 특화된 전문성을 자랑한다. 2023년 GMP(우수 제조 관리 기준)와 HACCP(식품안전관리 인증) 시설을 갖춘 생산라인을 본격 가동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는 엄격한 품질관리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뒷받침되고 있다.
엄격한 품질관리와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이오디피씨는 건강기능식품 OEM·ODM 생산 분야에서도 우수한 인력을 중심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2024년 11월에는 바이오 전문기업 (주)톤스바이오와 전략적 투자 및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협약을 통해 양사의 기술력과 생산 역량을 결합해 건강기능식품의 품질을 한층 더 높이고, 상호 협력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계기를 만들었다.
나아가, 바이오디피씨는 기술력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24년 3월 연구개발유형 벤처기업으로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기업부설연구소를 중심으로 총 5건의 특허를 출원했으며, 이 중 1건은 이미 등록을 완료하였고, 5건은 심사를 진행하거나 추가적으로 출원 중에 있다. 이러한 연구개발 성과는 바이오디피씨가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선도적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특히, 천연물 기반의 제품 개발에 중점을 두어 자연의 힘을 담은 고품질 건강기능식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건강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바이오디피씨(주) 관계자는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연구개발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천연물 기반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며,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동반자로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바이오디피씨는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사람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파트너로서 고객과 함께 미래를 만들어 가는 기업”이라며 “’신뢰할 수 있는 이름, 바이오디피씨(주)’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