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더현대 팝업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팝업을 여러 차례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성원을 받았던 플라이밀은 이번에도 더현대 서울 지하식품관에서 12월 19일까지 오프라인 팝업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전했다.
플라이밀은 고단백·저당 쉐이크의 붐을 일으킨 간편 식품 브랜드로 속세맛 단백질 쉐이크로 유명하다. 지난 팝업에서는 신제품 콘시리얼맛과 밀크티맛을 선보여 준비한 팝업 수량을 모두 소진하는 기쁨도 경험했다.
이번 팝업에서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에프앤엘코퍼레이션의 이너뷰티 브랜드인 라이블링의 인기 제품, 애사비 음료인 ‘라이블링 클렌즈’도 함께 오프라인 판매를 진행했었다.
플라이밀 쉐이크 8종과 라이블링애사비 클렌즈 4종을 모두 만나볼 수 있었던 이번 팝업은 당초 12월 내내 팝업 진행 예정이었으나 조기 물량 소진으로 19일까지만 진행하게 되었다.
플라이밀 관계자는 “좋은 기회로 자사 제품을 고객분들께 좋은 혜택으로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