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재)포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중효)이 오는 12월 24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송년기획공연 ‘메리 크리스마스 콘서트 with 박칼린 & 최재림 & 민경아’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메리 크리스마스 콘서트 with 박칼린 & 최재림 & 민경아’ 공연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산타의 선물과도 같은 프로그램으로 채운 공연이다. 본 공연에는 음악감독 박칼린의 지휘로 50인조 오케스트라 실황 연주와 함께 뮤지컬 영화 애니메이션 OST 등 다채로운 곡들을 풍성한 편곡으로 준비해 선사할 예정이다.
예술감독이자 공연 연출가인 박칼린 감독의 지휘로 만나보는 이번 공연은 클래식 오케스트라를 기반으로 화려하고 대중적인 사운드를 추구하는 하이톤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024년 제15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 표창을 받고 뮤지컬 ‘시라노’, ‘시카고’, ‘킹키부츠’, ‘하데스타운’ 등 유수의 뮤지컬 작품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육각형 매력을 갖고 있는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출연하여 공연을 빛낼 예정이며, ‘라스트 파이브 이어스’, ‘시카고’, ‘알라딘’ 뮤지컬에서 독보적인 보이스 컬러와 재치 있는 연기로 활약 중인 뮤지컬 배우 민경아가 출연하여 다양한 뮤지컬 솔로 & 듀엣 갈라 곡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디즈니 아카펠라 동영상 2천만 뷰가 넘는 기록의 소유자 싱어 이희주와 독특한 보이스 색채로 재즈곡에 매력을 더하는 노동림이 출연하여 프로그램의 듣는 즐거움을 더하고 또한 이번 공연에는 포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특별출연으로 크리스마스의 선물 같은 곡 꾸러미를 가지고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포천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혹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12월 10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예매를 실시한다. 본 공연은 조기 예매 기간인 12월 10일 화요일부터 12월 16일 월요일까지 전 좌석 누구나 20%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다. 그 외 다양한 할인 혜택은 포천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공연 당일 포천반월아트홀 주차장 조기 만차 및 교통 혼잡이 우려됨에 따라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해 드리며, 공연장 사전 도착 및 티켓 발권, 공연 시작 5분 전 관람석 착석 완료 등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한 관람 수칙을 준수해 즐거운 크리스마스 추억이 될 수 있도록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포천문화관광재단 이중효 대표이사는 “한 해 동안 포천반월아트홀은 물론 포천문화관광재단에 많은 관심과 성원 보내준 것에 성심껏 준비한 크리스마스 공연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인사 나누며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되길 바란다”며 “포천반월아트홀은 2024년 한 해 동안 여러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선보여 많은 시민 곁에 함께 하였다. 내년에도 자주 찾을 수 있는 공연장이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연 및 티켓 예매 관련 문의 사항은 포천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문의는 포천문화관광재단 아트홀운영팀으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