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8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산업뉴스


“뷰카” 10초에 1개씩 판매, 프리미엄 치약 시장의 강자

소비자 중심의 고불소 치약으로 시장에 변화를 일으킨 뷰카의 성공 비결

 

[FETV=장명희 기자] 뷰카(VUCA)가 최근 출시 1년 만에 누적 500만 개 판매를 눈앞에 두며 프리미엄 치약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불확실한 경제 환경 속에서도 급성장하며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인지도를 얻은 비결엔 고불소 치약이 있다.

 

기존의 치약 시장이 저렴한 가격대에 집중했다면, 뷰카의 고불소 치약은 ‘스몰 럭셔리’ 제품의 선구자로서 프리미엄 치약 시장을 여는 중요한 역할을 했다.

고불소 치약은 품질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치약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완전히 변화시켰다. 특히 950ppm 이상의 고불소 함량이 초기 치아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최신 연구 결과에 따라, 고불소 치약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로 인해 뷰카 고불소 치약은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으며 완판됐다.

 

뷰카는 단순히 기존 시장의 수요에 맞춘 제품을 내놓는 데 그치지 않고, 항상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했다. 뷰카 센트 클래식 디퓨저도 향기와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을 결합한 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디퓨저와 고불소 치약 등 고품질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한 뷰카는 이제 많은 소비자들의 일상에서 필수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뷰카 관계자는 "뷰카는 품질과 디자인 모두를 고려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고품질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뷰카의 제품은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