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석주원 기자]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가 신규 캐릭터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를 추가하고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웹샵’을 오픈했다.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는 ‘창세기전3’에 등장한 캐릭터로 친형인 ‘알바티니’의 반란을 막은 공으로 제국 ISS 요원으로 발탁돼 ‘죠안 카트라이트’와 파트너를 이룬다. 쌍권총을 사용한 호쾌하고 스타일리쉬한 전투가 특징이며 전용 무기 ‘M.C 발렌타인(커스텀 권총)’을 장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또한 50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트레이닝’ 콘텐츠에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각 트레이닝 단계를 선택 후 난이도에 맞게 해당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웹샵을 오픈했다. 이용자는 웹샵 사이트에 접속 후 플로어(FLOOR) 계정을 연동해 상점을 이용할 수 있으며 웹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마일리지 혜택으로 제공한다. 웹샵에서 전용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아이템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11월 5일 정기 점검 이전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할로윈 이벤트’를 통해 마을에서 임무를 수행하고 이벤트 재화 ‘호박’을 획득하면 ‘할로윈 기념 펌킨 헤드 스킨’과 ‘악마뿔 스킨’, ‘박쥐 날개 스킨’, ‘할로윈 가위 세트’, ‘프리미엄 큐브 상자’, ‘비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퀘스트 완료 후 얻은 포인트로 ‘방어구 제련석 선택 상자’와 ‘금빛 방어구 상자’, ‘비트’ 등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 수집 이벤트’와 주어진 과제 수행 후 이벤트 상점 재화인 ‘호박’과 ‘중급 룬 재료’, ‘비트’, ‘개조석’, ‘전직 및 랭크업 재료’, ‘엘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데일리 이벤트’ 및 ‘특별 전투 훈련’도 진행된다.
신규 캐릭터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를 획득한 뒤 성장 미션을 완수하면 이벤트 한정 보상인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 SD 프로필’과 ‘속성/직업별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크리스티앙 성장 지원 이벤트’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