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프리드라이프가 여행 전문 브랜드 프리드투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크루즈 무료 여행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프리드투어는 ‘2024 소비자 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에서 크루즈 여행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국내 최고의 크루즈 전문 여행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 프리드투어는 10년 이상의 누적된 크루즈 여행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채롭고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프리드라이프는 크루즈 전문 여행 브랜드 프리드투어에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유튜브 시청 이벤트를 오는 11월8일까지 진행한다. 프리드라이프 유튜브에서 5박 7일 동남아 3개국 크루즈 여행 소개 영상을 모두 시청한 뒤 댓글로 퀴즈 정답을 기재하고 설문을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동남아 크루즈 1인 비용 지원(1명)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1명) ▲버거킹 와퍼 세트(2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40명)이 제공된다.
유튜브 영상에 소개된 동남아 3개국 크루즈 여행은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그리고 태국 또는 인도네시아 3개국을 여행할 수 있는 상품으로 출발일자는 올해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다양한 항차가 준비돼 있다. 프리드투어 단독 상품으로, 5박7일의 일정 동안 약 17만톤급 로얄 캐리비안 앤썸호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경험하며 동남아시아 3개국의 다채로운 관광 명소도 둘러볼 수 있다.
특히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여행은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전 일정 동행한다. 전 기항지 관광에서 팁과 쇼핑을 필수로 진행하지 않아도 돼 불필요한 옵션을 최소화했으며, 여행이 끝난 후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고급 포토 앨범을 제작해준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유튜브 시청 이벤트를 통해 프리드투어가 선보이는 차별화된 크루즈 여행의 매력을 확인하고 경품도 받아가길 바란다”며 “프리드라이프는 앞으로도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서 고품질의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크루즈 여행 외에도 웨딩과 골프 투어, 하이모 가발 패키지, 홈헬스케어, 홈 인테리어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또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종합 건강검진 우대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