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황현산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지난 18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여성가족부 주최 ‘2018 가족친화인증기업’ 수여식에서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인증서를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8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여성가족부 주최 '2018 가족친화인증기업'' 수여식에 참석한 김상수 메트라이프생명 인사담당 전무(왼쪽 두번째)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트라이프생명]](http://www.fetv.co.kr/data/photos/20181251/art_15452807044877_add69f.jpg)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여성가족부가 근로자의 균형적인 일·가정 양립을 위해 경영층의 리더십, 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 등 가족친화제도의 실행과 만족도 등을 평가해 모범적으로 이행한 기업에게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선택적 근무시간제도, 임직원 자녀 초청 프로그램, 임직원 건강증진을 위한 웰니스 프로그램 등 가족친화적인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온 점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김상수 메트라이프생명 인사 담당 전무는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가장 고민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고 직장과 가정의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